아로마조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!


상품 Q&A

뒤로가기
제목

답변드립니다.

작성자 관리자(ip:)

작성일 2020-05-08 09:47:44

조회 12

평점 3점  

추천 0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, 고객님:)
일단 개인정보를 바꾸신 뒤에
주문을 하면 바뀐 주소로 자동 처리가
되는데 주문을 하시고 주소를 바꿨을
경우에는 안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.

그래도 주문하실 때 최종주소가
나올텐데 바꾸신 주소를
확인하셨을까요?

만약 그러셨다면 저희쪽에서
추가 배송비를 부담하고 고객님의
현재 주소로 배송다시 해달라고
기사님께 전해놓겠습니다.

혹여 이런 상황이 아니셨으면
반품을 원하실 때 바로 반품
처리 할 수는 있지만 반품비5,500원이
발생하구요. 고객님께서
상품을 받고싶으시다면 기사님께
전화드려 현 주소를 알려주시고
착불비를 부담하시면 됩니다.

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전화
부탁드릴게요!!

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  • 작성자 이정****

    작성일 2020-05-08 12:43:30

    평점 3점  

   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.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0 / 200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0 / 200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0 / 200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