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로마조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!


상품 Q&A

뒤로가기
제목

답변드립니다.

작성자 관리자(ip:)

작성일 2020-04-14 14:31:45

조회 15

평점 0점  

추천 0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, 고객님:)
전산상의 오류였거나 주문전 입금하시면
자동확인이 안되어 그런 것일 수도
있습니다. 주말엔 저희가 쉬어서
늦게 답변드린 점 죄송합니다.
현재 확인해보니 송장번호가 나와
배송준비중에 있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0 / 200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0 / 200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0 / 200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