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로마조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!


상품 Q&A

뒤로가기
제목

답변드립니다.

작성자 관리자(ip:)

작성일 2020-02-11 11:34:14

조회 10

평점 0점  

추천 0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 고객님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최근 주문 폭주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되었고, 이제 안정화가 되어 정상 배송 되고 있습니다.
다시 한 번 더 사과 말씀드리겠습니다.
추후에는 배송이 늦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0 / 200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0 / 200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0 / 200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